시골에는 왜 지하철 없나요 타는 사람이 별로 없고 그러면 적자가 더 나서 그러면 지하철 유지가 안됩니다 수익이 나야 지하철 유지가 되는데 수익이 안나면 유지조차도 안됩니다 그래서 지금 일본
시골에는 왜 지하철 없나요?
... 타는 사람이 별로 없고, 그러면 적자가 더 나서 그러면 지하철 유지가 안됩니다 수익이 나야 지하철 유지가 되는데 수익이 안나면 유지조차도 안됩니다 그래서 지금 일본...
😊
시골 지역에는 지하철(또는 지하철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낮은 인구 밀도 농촌 지역은 일반적으로 도시 중심지에 비해 인구 밀도가 낮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은 높으며 인구가 적은 지역에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수요 제한 인원이 적으면 지하철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농촌 지역에는 지역 교통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버스, 택시 또는 개인 차량과 같은 대체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3. 지형 및 지리 농촌 지역은 종종 지형과 지리가 다르기 때문에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어렵거나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울퉁불퉁한 지형의 가파른 경사면이나 수역이 있는 지역은 지하 건설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비용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상당한 투자이며 소규모 농촌 자치단체의 경우 비용이 엄청나게 높을 수 있습니다. 제한된 승객 수로 인해 건설 유지 및 운영 비용이 정당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기타 인프라 우선순위 농촌 지역에서는 도로, 고속도로, 교량 등 기타 인프라 프로젝트가 지하철 시스템 구축보다 우선시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지하철 네트워크는 주로 서울, 부산, 대구 등 도시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인구가 많고 교통 수요가 많은 광주. 시골 지역과 도시를 연결하는 지역 기차 노선과 버스가 있지만 이러한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포괄적인 지하철 시스템이 실현 가능하지 않거나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이 내용이 이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