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는 사람이 별로 없고, 그러면 적자가 더 나서 그러면 지하철 유지가 안됩니다 수익이 나야 지하철 유지가 되는데 수익이 안나면 유지조차도 안됩니다 그래서 지금 일본...
시골 지역에는 지하철(또는 지하철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낮은 인구 밀도 농촌 지역은 일반적으로 도시 중심지에 비해 인구 밀도가 낮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은 높으며 인구가 적은 지역에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수요 제한 인원이 적으면 지하철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농촌 지역에는 지역 교통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버스, 택시 또는 개인 차량과 같은 대체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3. 지형 및 지리 농촌 지역은 종종 지형과 지리가 다르기 때문에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어렵거나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울퉁불퉁한 지형의 가파른 경사면이나 수역이 있는 지역은 지하 건설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비용 지하철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상당한 투자이며 소규모 농촌 자치단체의 경우 비용이 엄청나게 높을 수 있습니다. 제한된 승객 수로 인해 건설 유지 및 운영 비용이 정당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기타 인프라 우선순위 농촌 지역에서는 도로, 고속도로, 교량 등 기타 인프라 프로젝트가 지하철 시스템 구축보다 우선시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지하철 네트워크는 주로 서울, 부산, 대구 등 도시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인구가 많고 교통 수요가 많은 광주. 시골 지역과 도시를 연결하는 지역 기차 노선과 버스가 있지만 이러한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포괄적인 지하철 시스템이 실현 가능하지 않거나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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