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남친이랑 만나기 부끄러우면 어떻게 해야하죠? 제가 현 80일정도 된 남친이 있는데요..다른애들은 다 데이트하고 전화도 하고
제가 현 80일정도 된 남친이 있는데요..다른애들은 다 데이트하고 전화도 하고 그러는데 저는 둘다 못하겠어요ㅜㅜ 만나는것도 어색할거같고 막상 만나면 할말 없을거같고..전화도 부끄러워서 못하겠어요 그냥 제가 만나는걸 싫어하는건지 만나고싶은데 부끄러워서 꺼려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데이트 팁좀요ㅠㅠㅠ
안녕하세요. 상대방과 만나는 것이 어색하거나 부끄러운 감정을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아래의 데이트 팁을 참고하시면 도움될 수 있습니다:
1. 작은 만남부터 시작하세요: 커피 마시기, 산책처럼 부담 없는 활동으로 자연스럽게 만나요.
2. 대화 주제 미리 생각하기: 미리 이야깃거리나 관심사를 준비하면 긴장이 덜해지고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어요.
3. 편한 복장과 환경 선택하기: 자신이 편하게 느끼는 곳에서 만남을 갖는 것이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4. 천천히 친해지기: 급하게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쌓아가세요.
5. 존재 그대로 인정하기: 부끄러워하거나 어색함을 느끼는 자신을 비난하지 말고, 서서히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편안해지고, 더 즐겁게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자신을 너무 압박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