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서울에 경치 좋은 곳 없나요? 서울에 약간 오래동안 빠져있을만한 경치 좋은 곳 없을까요 약간 다크판타지
서울에 약간 오래동안 빠져있을만한 경치 좋은 곳 없을까요 약간 다크판타지 느낌나면 좋을 것 같아요
선유도 공원: 과거 정수장이었던 곳을 재활용한 공원입니다. 녹슨 철근 구조물과 식물들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특히 해 질 녘이나 밤에 방문하면 이색적인 분위기가 더욱 살아나 다크 판타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넓어서 오랜 시간 산책하며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창신동 채석장 전망대와 절벽골목: 예전 채석장이었던 곳이 전망대로 재탄생했습니다. 거대한 돌산과 그 아래로 펼쳐지는 서울 도심의 풍경이 독특한 대비를 이룹니다. 주변의 절벽골목은 미로 같은 느낌을 주며, 밤에는 더욱 고독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낙산공원 성곽길: 서울의 야경 명소로 유명한 곳이지만, 성곽을 따라 걷다 보면 고즈넉하고 옛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져 다크 판타지 느낌과도 잘 어울립니다. 해가 진 후 조명이 켜진 성곽길을 걸으며 서울의 불빛을 내려다보는 경험은 특별한 감상을 선사합니다.
문화비축기지: 과거 석유를 비축하던 거대한 유류탱크가 복합문화공간으로 바뀐 곳입니다. 강철로 만들어진 거대한 탱크들이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며, 이색적인 건축물과 조형물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탱크 내부의 전시 공간도 흥미롭습니다.
이곳들은 모두 도심 속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경관을 가지고 있어 오랜 시간 머물며 나만의 감상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