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오류 노래를 추가했는데 플레이리스트에는 추가가 안돼요다시 추가하려 눌러도 이미 담은 곡이라
노래를 추가했는데 플레이리스트에는 추가가 안돼요다시 추가하려 눌러도 이미 담은 곡이라 뜨고플레이리스트에는 추가가 안돼어있어요어떻게 해야하나요?
멜론 플레이리스트 오류 해결 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해 드릴게용!
- 멜론 앱이나 웹 페이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열어보세요. (캐시 문제일 수 있음)
- 앱 하단 메뉴에서 '내 플레이리스트' 선택 → 해당 플레이리스트 우측 상단 ⋮(점 3개) → '동기화' 실행
- 웹 버전 : 플레이리스트 옆 ⟳(새로고침) 버튼 클릭
- 문제 곡을 내 라이브러리에서 삭제 → 플레이리스트에 다시 추가해 보세요.
- (라이브러리 경로 : 앱 하단 '보관함' → '내 음악')
- 안드로이드 : 설정 → 앱 → 멜론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 iOS : 앱 삭제 후 재설치 (로그인 정보는 유지됩니다)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앱 내 1:1 문의 또는 멜론 고객센터로 연락.
- 오류 화면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면 더 빠른 해결 가능!
♥ 답변이 마음에 드셨다면 채택 한 번 부탁드립니다!! ><{{{.___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