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시드니 공항 출국 진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7일간의 호주 여행을 마치고 내일 (목) 한국으로아시아나 비행기 오전
시드니 공항 출국 진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7일간의 호주 여행을 마치고 내일 (목) 한국으로아시아나 비행기 오전
안녕하세요 7일간의 호주 여행을 마치고 내일 (목) 한국으로아시아나 비행기 오전 10:20 분 타고 출국합니다!리지스월드스퀘어 호텔에서 지하철 타고 시드니 공항 가려 하는데캐리어 끌고 가는 상황입니다. 1.몇시쯤 출발해야 적당한 시간에 도착할지 궁금합니다.2.택시를 타는게 나을지 지하철 타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3.오전 6시 30분~7시쯤 출발 생각하는데 지하철이나 버스에 사람 많은 시간대인지 혼잡해서 캐리어끌고 못 타는지 궁금합니다.4.출국장 가려면 공항 도착해서 어디루 가면 되는지 궁금합니다,혹시 잘 아시는 분들 계신다면 답변 주시면 너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부디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nt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지식인 전문가 입니다.
시드니 공항까지 캐리어를 끌고 가시는 경우, 이동 시간과 편의를 고려하여 출발 시간을 결정하시는 것이 좋아요.
1. 출발 시간:
아시아나 비행기 오전 10:20 분 출발이라면, 일반적으로 항공편 출발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좋아요. 이를 고려하여 호텔 출발 시간은 오전 8시 20분 전후로 잡아주시면 좋아요.
2. 이동 수단:
리지스월드스퀘어 호텔에서 시드니 공항까지는 택시와 지하철 모두 이용 가능해요. 택시를 이용하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지만, 캐리어를 끌고 가시는 경우라면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지하철을 이용하면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되며,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3. 아침 시간대 혼잡도:
오전 6시 30분~7시쯤 출발하시는 경우, 일반적인 출근 시간대이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에 사람들이 많을 수 있어요. 하지만 시드니 공항으로 가는 노선은 여행객들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캐리어를 끌고 가시는 경우에도 대체로 큰 문제는 없을 거예요. 다만,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에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이동하시는 것이 좋아요.
4. 출국장 안내:
시드니 공항에 도착하신 후에는 공항 내의 안내 표지판을 따라 출국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국제선 터미널에 도착하시면, 출국장 표지판을 따라가시면 돼요. 터미널 내에는 출국장 위치와 방향을 안내하는 표지판이 잘 표시되어 있으니, 표지판을 따라가시면 출국장까지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출발 시간과 이동 수단, 혼잡도, 출국장 안내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출발 전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이동하시고, 공항 내의 안내 표지판을 잘 따라가시면 문제없이 출국장까지 도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여행 잘 다녀오세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ipcompany/products/9446526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