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여러분들의 여자 취향 선택은..? 둘다 이쁘다고 가정 하에1. 문신 많고 술 많이함 외향적 (esfj)

둘다 이쁘다고 가정 하에1. 문신 많고 술 많이함 외향적 (esfj) 여자나 남사친이랑 술 자주먹는데 귀가는 칼같이 잘함 클럽에서 춤만추고 일주일에 6일을 술 마심 (술찌 아님) 뷰티쪽 일 함 (네일 헤어 등등)2. 귀멸의 칼날 류 애니 좋아하는 내향 집순이 (istp) 애니 팝업스토어 가는거 좋아하고 집술에 혼자 넷플보면서 주로 놀고 은은하게 피규어 모으는 취미가지고있음 9-6 이나 8-5 평범회사 근무
1. 문신 많고 술 많이 하는 외향적인 분 (ESFJ)
매력적인 점: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 덕분에 함께 있으면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아요. 새로운 경험과 사람들을 만나는 데 주저함이 없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따뜻한 마음을 가질 확률도 높을 것 같습니다. 뷰티 쪽 일은 열정과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분야여서 더욱 멋지게 느껴지네요. 술을 자주 마시더라도 귀가가 칼 같다는 점에서 자기 관리 능력도 엿볼 수 있어요.
고려할 점: 매일 같이 술을 마시고 많은 사람과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이 질문자님과 잘 맞을지가 중요할 것 같아요. 만약 질문자님이 조용하고 안정적인 것을 선호한다면, 라이프스타일의 차이에서 오는 이질감이 있을 수도 있겠죠. 물론 이런 활기참이 더 큰 매력으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2. 귀멸의 칼날 류 애니 좋아하는 내향적인 분 (ISTP)
매력적인 점: 자신만의 확실한 취미 생활을 즐기며 내면이 풍부한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집에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거나, 넷플릭스를 보면서 쉬는 것이 취미인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파트너가 될 거예요. 애니 팝업스토어나 피규어 모으기 같은 취미는 상대방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줄 수 있는 흥미로운 요소가 될 수도 있구요. 안정적인 직업 또한 장점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고려할 점: 혼자 보내는 시간을 즐기는 만큼, 때로는 상대방과의 적극적인 교류보다는 개인의 공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할 수도 있어요. 질문자님이 관계에서 친밀하고 활동적인 교류를 많이 원한다면, 이러한 성향을 이해하고 존중해주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음... 만약 제가 어떤 유형의 사람과 더 깊은 대화를 나누고 "진정한 연결"을 만들어갈 수 있을까 상상해 본다면, 저는 아마도 두 번째 분에게 좀 더 마음이 갈 것 같아요.
다양한 관심사와 자신만의 세계를 가진 분과 함께라면, 비록 사회생활이 활발하지 않더라도 둘만의 아늑한 공간에서 깊이 있는 대화와 특별한 취미를 공유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저에게는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관계로 느껴질 것 같습니다. 물론 외향적인 분과도 다양한 대화를 나눌 수 있겠지만, 조용히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는 시간을 더 소중히 여기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