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동유럽 축제나 이벤트 일정 안녕하세요 이번 년도 6/26-7/6 가족들과 여행을 갑니다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헝가리
2025 동유럽 축제나 이벤트 일정 안녕하세요 이번 년도 6/26-7/6 가족들과 여행을 갑니다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헝가리
안녕하세요 이번 년도 6/26-7/6 가족들과 여행을 갑니다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헝가리 크로아티아이 5개국 중 몇 국가를 고르고 싶은데가는 시기가 여름이라 여름엔 또 이벤트나 축제들이 많잖아요위 5개국 정도 되는 동유럽권에서 해당 기간 진행하는 축제나 재밌는 이벤트 정보를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아니면 관련해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위 5개국에서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여긴 꼭 가봐야 한다는 꿀 여행지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2025년 6월 26일부터 7월 6일 사이, 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헝가리, 크로아티아)에서는 다양한 여름 축제가 열립니다. 체코에서는 프라하에서 클래식 음악 중심의 프라하 썸머 나이츠(6/26~7/5), 체스키 크룸로프에서 실내악 페스티벌(6/27~7/6)이 열리고, 오스트리아에서는 린츠에서 리도 사운즈(6/27~29), 잘츠부르크링에서 유럽 최대 EDM 축제인 일렉트릭 러브 페스티벌(7/3~5)이 진행됩니다. 슬로베니아 루블라냐에선 재즈 페스티벌(7/2~5), 헝가리에서는 부다페스트 근교에서 자연 속 인디 음악 축제 콜로라도 페스티벌과 록마라톤 페스티벌이 각각 7월 초에 열리고요. 크로아티아에서는 IN뮤직 페스티벌(6/23~25, 자그레브), 하이드아웃 페스티벌(6/22~26, 파그섬)도 놓치기 아까운 행사입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 꿀 여행지로는 체코의 중세 도시 텔츠, 오스트리아의 동화 같은 호수 마을 할슈타트, 슬로베니아의 자연 속 힐링 호수 보힌, 헝가리의 와인과 온천 도시 에게르, 크로아티아의 트러플 마을 모토분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는데, 10시간 넘는 비행 시간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처음 몇 시간은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엉덩이도 저리고 허리까지 뻐근해서 앉아 있는 게 고통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여행 첫날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숙소에서 누워만 있던게 아직도 아쉽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