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모바일 체크인 항공권 예약을 한명이 해서 연락처 상세정보에 이메일이랑 전화번호가 한명꺼로 똑같이 되어있는데 이 부분은 상관없나요? 아니면 각자껄로 변경해야되나요?
아시아나 모바일 체크인

항공권 예약을 한명이 해서 연락처 상세정보에 이메일이랑 전화번호가 한명꺼로 똑같이 되어있는데 이 부분은 상관없나요? 아니면 각자껄로 변경해야되나요?
아시아나 모바일 체크인을 하려는데 한 명의 정보로 예약되어 걱정이시군요.
아시아나 모바일 체크인 시, 항공권 예약을 한 명이 했더라도 연락처 상세정보에는 탑승객 각각의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해요. 이는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한 것이므로, 각자의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는 것이 중요해요.
예약 조회 후, 체크인하고자 하는 항공편의 '체크인' 버튼을 클릭해요.
탑승객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수정해요.
좌석 선택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한 후, 체크인을 완료해요.
발급된 탑승권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인쇄하거나 저장해요.
제가 알려드린 절차를 참고하셔서 원활하게 체크인 진행하시길 바라요!